‌ ‌‌ ‌ ‌ ‌ ‌ ‌‌ ‌‌ ‌‌ ‌‌ ‌‌ ‌‌ ‌‌ ‌‌ ‌‌ ‌‌ ‌‌ ‌‌ ‌‌ ‌‌ ‌‌ ‌‌ ‌‌ ‌ ‌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및 하는법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및 하는법 알아보기

번개장터를 이용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굉장히 유용한 중고장터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번개장터의 경우엔 젊은층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거래가 생각보다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번개장터의 장점으로 이야기하자면 역시 중고나라는 네이버소속의 카페라고 한다면 번개장터는 하나의 플랫폼이다보니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예전에는 네이버카페 중고나라 아니면 사람들이 거래를 하지 않았다면 이제는 번개장터, 당근마켓 등 다양한 중고플랫폼이 들어서면서 굉장히 활발해졌다고 합니다.


하여 아래에서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및 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번개장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딱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번개장터에서는 고가의 제품도 거래가 되고 있고, 사진으로써 깔끔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도 미리미리 확인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우선 번개장터가 뭘까요?

번개장터에서는 번개페이를 이용합니다. 번개페이는 결제대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거래가 완료되면 결제대금을 정산해주는 방식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 카테고리 : 번개나눔/커뮤니티로 상품을 등록한 경우
  • 상품금액 : 1,000원 미만
  • 번개페이 1일 이용 가능한 횟수(5회)를 초과한 경우

자 위 3가지는 ‘번개페이 이용불가 조건’이오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번개페이의 불가하니 다시 한번 확인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거래가 되기 시작하면, 한가지 걸리는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수수료!

수수료의 경우 상품 금액 기준 3.5%의 수수료가 적용되고 구매자 부담으로 결제됩니다. 하여 판매자의 경우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문제입니다.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1만원의 금액을 거래한다면, 350원의 거래수수료가 붙어, 1만350원을 결제하면 거래가 진행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판매방법

지금부터는 번개장터 판매를 위해서 등록하는 방법과 판매로 인한 정산되는 방법을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방법을 잘 숙지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번개장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로그인 하기
  2. 번개장터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아래 ‘등록(+)’ 클릭
  3. 사진, 물품정보, 태그, 가격, 옵션 선택하기
  4. 그리고 마지막으로 ‘안전결제 환영’ 클릭
  5. 구매자 결제 완료 시 판매자 승인하기 클릭
  6. 택배 배송 후 ‘운송장 입력하기’
  7. 운송장 정보 입력 후 정산 계좌 등록하기 클릭
  8. 구매자 물건 수령 후 ‘구매 확정’ 클릭
  9. 판매대금 즉시 입금 후 거래 종료

이런 방법으로 간단하게 판매가 가능한 것입니다. 그러면 누군가가 우리가 원하는 제품을 구매를 원할 경우에 채팅으로 인해서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굉장히 간단한 방법이라 누구나 쉽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여기까지가 여러분들이 알아야 할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이였습니다. 너무 쉽게 가능해서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가능할 것이라 판단되고 만약 여러분들이 원하는 제품이 꼭 중고제품이 아니더라도 거래가 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래서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만 잘 활용해도 온라인 판매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하다고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 자동 구매 확정 기간 : 가끔 구매확정 없이, 배송 완료 후 7일 후 자동 구매 확정 됨

위와 같이 자동구매확정도 이뤄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7일이라는 기간을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판매자가 아니라 구매자라면 꼭 제품을 확인 하신 후 ‘구매확정’을 눌러주시는게 거래를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요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언젠가 판매자가 될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 번개페이 판매 방법 및 하는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